Pages

Wednesday, August 19, 2020

쟈뎅, '에스프레소 스틱 더블샷 바닐라 라떼' 출시 - 통신일보

tapalkila.blogspot.com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원두커피 전문기업 쟈뎅이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앞두고 부드럽고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에스프레소 스틱 더블샷 바닐라 라떼’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에스프레소 스틱 더블샷 바닐라 라떼’는 더블샷을 기본으로 바닐라와 라떼에 가장 잘 어울리는 원두를 블렌딩해 밸런스가 뛰어난 제품이다. 세계적인 바닐라 산지인 마다가스카르에서 자란 바닐라 빈을 분쇄 후 그대로 담아 깊고 풍부한 바닐라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거품 층을 오래 유지 시켜주는 라떼 크리머를 사용해 커피 전문점에서 제조한 듯 촘촘한 거품 층이 오래 유지되는 것도 특징이다.

신제품은 에스프레소 방식으로 추출한 커피 파우더를 사용해, 원두의 깊은 바디감을 담아냈다. 여기에 깔끔하고 향긋한 에티오피아 원두를 -196도 상태에서 미세하게 분쇄해 블렌딩했다. 이는 ‘극저온 마이크로 그라인딩 기술’로, 원두가 물에 쉽게 녹으면서도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이 손실되지 않아 원두 고유의 깊은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이 제품은 쟈뎅샵을 비롯해 쿠팡, 11번가 등 온라인몰과 대형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한 박스에 10개입 4,300원, 30개입 10,900원이다.

김혜진 쟈뎅 마케팅팀 대리는 “이 제품은 실제 바닐라 빈을 분쇄해 담아 커피 전문점에서 맛보던 바닐라 라떼 이상의 부드러운 맛과 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며, “다가오는 가을, 뛰어난 밸런스의 커피와 함께 일상 속 달콤한 여유를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Let's block ads! (Why?)




August 20, 2020 at 07:55AM
https://ift.tt/34ct6oF

쟈뎅, '에스프레소 스틱 더블샷 바닐라 라떼' 출시 - 통신일보

https://ift.tt/30ze76t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