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전문기업 SG다인힐의 정통 아메리칸 스테이크 하우스 붓처스컷이 바나나 스플릿과 에클레어 바닐라 가나슈를 28일부터 출시한다.
붓처스컷은 수년간 자체 연구를 통해 그릴과 숙성 기술로 차별화된 스테이크를 제공하는 정통 아메리칸 스테이크 하우스다.
이번에 출시하는 바나나 스플릿은 세로로 가른 바나나 위에 초코, 딸기, 피넛버터크런치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바나나 카라멜 시럽, 휘핑크림, 다크 초콜릿을 얹어, 보트라 불리는 긴 접시에 담겨 나온다. 시원하고 달콤해 여름 디저트로 제격이며, 붓처스컷만의 특징을 살리기 위해 통상적인 바닐라 아이스크림 대신 피넛버터크런치 아이스크림을 올렸다.
에클레어 바닐라 가나슈는 카라멜 바닐라 크림을 채운 에끌레어를 벨기에 초코렛으로 코팅해 피스타치오, 바닐라 하겐다즈 아이스크림과 초코렛 가나슈, 휘핑크림과 곁들여 먹도록 구성된 디저트다. 속이 꽉 찬 카라멜 바닐라크림으로 붓처스컷만의 특징을 살렸다.
SG다인힐 관계자는 “붓처스컷에서 아이스크림 디저트인 바나나 스플릿과 에클레어 바닐라 가나슈를 출시해 전체적인 메뉴 완성도를 높였다”라며 “최고 품질의 아메리칸 스테이크와 어울리는 최고 품질의 디저트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양다훈 기자 yangbs@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July 28, 2020 at 09:06AM
https://ift.tt/2CUXfNR
부처스컷, 바나나 스플릿·에클레어 바닐라 가나슈 디저트 2종 출시 - 세계일보
https://ift.tt/30ze76t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