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Friday, July 31, 2020

비바이바닐라, 산뜻 촉촉 '컬러 스플래쉬 워터 틴트' - 장업신문

tapalkila.blogspot.com
Oil in Water 제형…뽀송한 사용감이 특징

바닐라코(BANILA CO)의 메이크업 브랜드 비바이바닐라가 마스크에 적게 묻어나고 선명한 발색을 유지하는 ‘컬러 스플래쉬 워터 틴트’를 출시했다.

‘컬러 스플래쉬 워터 틴트’는 촉촉한 수분감을 통해 건조함과 끈적임은 줄여내 마스크를 쓴 상태에서도 사용하기 좋은 워터틴트다. 비비드하게 발색되는 선명한 컬러가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되어 여름철 가벼운 텍스처를 선호하는 이들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끈적이지 않는 뽀송한 사용감도 돋보인다. 수분의 청량감 뒤에 오일로 코팅된 듯한 효과를 선사하는 오일인 워터(Oil in Water) 제형으로 만들어져, 필름 막이 형성되면서 수분을 잡아주고 매끈한 발림이 가능하다. 신제품에는 ‘다마스크 장미꽃 오일’, ‘연꽃 추출물’, ‘세룰라타벚나무꽃추출물, ‘자목련꽃추출물’ 등 각종 꽃에서 추출한 성분인 ‘플로럴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있어 입술 보습을 케어 해준다. 

색상은 총 6종으로 출시되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라인업은 ▲웜톤에게 추천하는 코랄 컬러의 ‘코랄 피즈’ ▲얼굴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오렌지 스퀴즈’ ▲차분한 인디 핑크 MLBB ‘멜로우 핑크’ ▲쿨톤에 어울리는 딥 와인 컬러 ‘크러쉬 플럼’ ▲계절에 관계없이 사용하기 좋은 레드 컬러 ‘블러디’ ▲일상 언제나 사용하기 좋은 ‘레드라이크’ 등이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컬러 스플래쉬 워터 틴트’는 가볍게 발리는 수분 제형으로 건조함은 잡고, 산뜻함은 강조한 촉촉한 워터 틴트 제품”이라며 “마스크를 써도 묻어남이 적고 선명한 발색을 유지하는 이번 신제품을 활용해 여름에도 톡톡 튀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컬러 스플래쉬 워터 틴트’ 신제품 6종은 바닐라코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Let's block ads! (Why?)




July 27, 2020 at 06:40AM
https://ift.tt/302vDPF

비바이바닐라, 산뜻 촉촉 '컬러 스플래쉬 워터 틴트' - 장업신문

https://ift.tt/30ze76t

No comments:

Post a Comment